본문 바로가기

small-talk

kakaoAdFit 과 googleAdsense 를 연동했다..!

내 인생 첫 열의를 다하는 블로그와 첫 광고 연동이었다.

 

생각보다 카카오 AdFit 은 순조롭게 연결이 되었으나, Adsense 는 처음에 심사 통과 하더니 나중에 짤렸다.
부적격이라는데 대체 뭐가 부적격인지 잘 모르겠다... ㅜㅜ 재심사 요청을 해둔 상태이지만, 아직도 감감무소식이다 흑흑..

 

연동하고 한 2주만에 수익이 48원 되었다........ㅋㅋㅋㅋㅋ

기쁨의 광고 투척!! ㅋㅋㅋㅋㅋㅋ

728x90


처음엔 너무 기뻤으나,, 대체 왜 이거 밖에 안나왔을까 연구하며 웹서핑을 하던 도중 구글 서치 콘솔이라는 것을 발견했고,

여기에 등록을 해야 구글에서 검색이 된다고 한다..

 

그 당시 마음

서치 콘솔 최초 등록 시에는 내 글의 url 들이 색인이 되지 않아있다고 하여, 한땀 한땀 색인 신청을 2일에 걸쳐서 했다.

두근 두근한 마음으로 다음주를 기다린다.. 과연 수익은 늘었을지.........!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그리고 요즘 챗gpt 로 글을 써서 블로그 글을 올린다는데 나도 한번 해볼까 싶다. 

세부적인 디테일을 정해놓고 글을 쓰도록 하면 생각치도 못한 내용이 나오지 않을지 기대된다 ㅋㅋㅋㅋㅋㅋㅋ

'small-talk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Chat GPT의 일기3 - 수감자의 자녀  (0) 2023.03.18
Chat GPT 의 일기2 - 도박 중독자  (0) 2023.03.14
Chat GPT 의 일기1 - 연쇄 살인마  (0) 2023.03.13
신년 맞이 앱 만들기  (0) 2023.02.05